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손흥민 케인 베일 : KBS 출격

반응형

손흥민과 케인 그리고 베일의 조합 시작되다!!


 

KBS 라인업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디어 토트넘의 KBS 라인업이 나올 예정인데요. 10월19일(월) 00시30분에 토트넘과 웨스트햄 경기에 손흥민과 베일 그리고 케인의 라인이 드디어 출격을 합니다.

영국 현장에서도 많은 이슈로 주목 받고 있는데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정규리그 R5 웨스트햄전에서 베일의 복귀전이 많은 사람들에게 기대받고 있습니다. 또한 한국에서는 손흥민과 베일의 조합이 기대된다라는 좋은 반응이 많기 때문에 이번 웨스트햄전이 정말 어떻게 이들의 조합으로 플레이를 이끌어 나갈 것인지 주목받고 있습니다.

베일은 레알 마드리드에서 떠나 7년만에 친정팀인 토트넘으로 오게 되었는데요. 하지만 이적을 하자마자 부상이 재발하여 A매치 기간에도 휴식을 하며 컨디션을 끌어올려 최근 14일 훈련에 복귀한 모습들이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토트넘 구단에서는 16일에 손흥민과 베일의 함께 농구를 하는 모습들을 올리며 팀워크를 다지는 모습들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농구로 팀워크를 다지는 손흥민과 베일의 모습

12/13 시즌에 베일은 21골로 당시 치고 달리기의 '치달'의 대명사로도 불렸었던 기억들이 많이들 날텐데요. 하지만 요즘  한물갔다라는 평가와 골프선수로 전향한다는 등 여러가지의 소식들이 들렸지만 확실한 것은 여전히 손흥민과 버금 갈 정도로 엄청난 스피드를 가진 윙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토트넘 예상 라인업

그래서 이번 웨스트햄전이 정말 중요한 경기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모두에게 관심 받고 있는 손흥민과 베일 그리고 케인의 조합을 무리뉴 감독은 어떻게 이끌어 나갈 것인지 정말 기대됩니다. 왠지 피파온라인 게임에서만 볼법한 공격 라인업인데요. 개인적으로 양쪽 윙어인 손흥민과 베일중에 누가 더 빠른지 빨리 보고 싶습니다.

현재 손흥민은 경기당 평균 1.91골로 이번 시즌 20골 이상을 내다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난 시즌 토트넘은 리그 6위를 하였지만 이번 시즌 무섭게 달리고 있습니다. 최근 케인과 손흥민의 조합이 환상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열광하기도 하였는데요. 이번 손흥민 케인 베일 이렇게 3명의 조합이 저희들에게 어떤 전율을 가져다 줄지 기대됩니다.

현지에서는 케인 베일 손흥민 라인을 KBS 라인이라고 부르며 많은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웨스트햄전에서 케인 손흥민 그리고 베일이 선발로 함께 나올지는 아직 미지수 입니다. 무리뉴 감독이 전 인터뷰에서 베일은 우리를 돕기 위해서 왔다고 하면서 우리도 베일을 도와야하는 입장을 밝히며 웨스트햄전에 조커로 투입될지 아니면 더 이들의 조합을 기다려야 할지 기다려야 될 것으로 보입니다.

토트넘과 웨스트햄전 10월19(월)00시30분 시작 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