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뜰한 정보

나주 맛집 중화요리 우남식당

반응형

나주 맛집 중화요리 우남식당!!!


오늘은 나주 남평읍에 위치한 우남식당에 다녀왔습니다.

방송에서도 출현하였고 저희 집에서 멀지 않아 가보고 싶었던 우남식당에 점심으로 가보게 되었습니다.

방송에서 볼때는 간판이 없었는데 심플하게 간판이 있어서 찾기 쉬웠습니다.



나주 맛집 중화요리 우남식당


방송으로 볼때는 줄을 서서 기다릴 정도로 사람이 많았고, 주변에서 들어보니깐 평소에는 1~2시간 정도 대기시간을 갖는다고 하더라구요.

번호표를 받고 밖에서 기다리셔야 합니다.

그러나 코로나 여파 때문인지 30분정도 밖에 기다리지 않았습니다.ㅎㅎ

또 이날 바람이 엄청나게 불어서 기다리는데 좀 힘들었습니다.ㅜㅜ(거의 태풍인줄...)

그래도 생각보다 빨리 들어갔습니다.


나주 우남식당 영업시간


이 날 일요일이였는데 매주 월요일은 쉬더라구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30분 ~ 오후 4시 까지 입니다.

저녁에 영업은 하지 않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나주 우남식당 내부


기대를 안고 드디어 우남식당에 입성!!!

생각보다 내부는 작더라고요. 그리고 우남식당은 할머니 할아버지 알바2명 정도 있습니다.

할머니 혼자 요리를 직접 다 하신다고 해요.

그리고 한번에 4테이블 정도 주문을 받더라고요. 아마 할머니 혼자 주방일을 하다보니 그런 것 같습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젓가락과 물컵은 일회용을 씁니다. 빨리 코로나 사태가 끝나기를 바랍니다.ㅜㅜ



나주 우남식당 메뉴


우남식당 메뉴는 탕수육(대), 탕수육(소), 짜장면, 짬뽕, 짬뽕밥 등이 있습니다.

탕수육(대)는 3~4인분정도 되구요, 탕수육(소)는 2~3인분 정도 됩니다.

우남식당은 탕수육과 짬뽕이 유명해서 짜장면은 따로 시키지 않고 짬뽕과 탕수육(대)를 주문하였습니다.

그리고 현금 결제시 음료수1병은 무료이니 참고 하시면 됩니다.


나주 우남식당 탕수육(대)


주문을 시키면 항상 먼저 탕수육 부터 나옵니다.

크~~ 공복으로 가서 그런지 냄새가 그냥!!!!ㅋㅋ 너무나 맛있는 냄새나서 침 흘릴 뻔 했습니다ㅎㅎ

한 입 딱!!! 먹어보니 와~~ 무슨 순살 치킨 인줄 알았습니다.ㅋㅋ 바로 튀겨서 그런지 엄청 바삭바삭 하엿고 밀가루 맛도 거의 없었습니다.

저는 찍먹파라 찍은 사진도 찍었어야 했는데.... 너무 맛있는 나머지 사진 찍는거 까먹고 그대로 다 먹었네요ㅎㅎ

그리고 특히 김치맛도 상큼해서 아삭아삭 맛있었습니다.


나주 우남식당 짬뽕


탕수육을 거의 다 먹을 때쯤 짬뽕이 나왔는데 일반 짬뽕같은 느낌이 안들었습니다.

거의 바다에서 막 여러 해산물들을 넣어서 만든 짬빵인줄 알았어요ㅎㅎ

그 만큼 해산물이 맛있고 엄청 많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새우 진짜 좋아하는데 새우가 끊임없이 나왔습니다. 굴도 있구요ㅎㅎ 조개도 엄청 많아서 바다 인줄 알았습니다ㅋㅋ

국물 맛은 엄청 얼큰해서 숙취하는데도 도움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짬뽕 안에 면은 생각보다 길더라구요, 그래서 입이 크지 않으신 분들은 가위로 잘라 드셔야 될 거 같습니다.

우남식당에서 맛잇게 점심을 먹고 왔는데요~ 사진을 더 찍었어야 했는데 맛에 너무 취해서 많이 못찍을 정도로 정말 맛있었습니다.

나주로 여행오시거나 근처에 오시는 분들 우남식당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