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뜰한 정보

고구마 말랭이 효능

반응형

 고구마 말랭이의 효능!!!



고구마 말랭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구마 말랭이 효능에 대해서 알아볼려구 합니다.

보통 겨울철에 많이 찾고 먹는 음식인데 

왜??? 겨울 다끝났는데 고구마 말랭이??? 

그냥 제가 고구마 말랭이를 좋아해서예요........ ㅋㅋ 그래서 구매 한김에 고구마말랭이 효능에 대해서 서로 공유해보아요.


먼저 고구마 말랭이 효능에 대해서 좀 알아보고,

그 다음에 제가 어디서 고구마 말랭이 구입했는지 알려드릴게요ㅎㅎ



고구마 말랭이



 고구마 말랭이 효능 그 첫번째!!

살빼는 데 효과적

달콤한 맛과 더불어 풍부한 영양소와 포만감 유지에 좋아 다이어트 간식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고구마의 칼로리는 100g 당 128kal로 몸속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길기 때문에 밥 한 공기 보다 칼로리가 적고,

위장에 머무르는 시간이 더길어 포만감을 오래 유지 시켜줍니다.

다만, 너무 고구마 말랭이만 먹으면 신체에 불균형이 찾아 올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음식과 단백질을 적절히 혼합해서

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효능이 독이 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머든지 적당히가 중요하겠죠?



고구마 말랭이



 고구마 말랭이 효능 그 두번째!!

대장암 예방

변비는 보통 오래동안 앉아 업무를 보는 사람들이 장기적인 습관으로 인해서 발생하는 질병!

석이섬유질을 꾸준히 섭취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구마 말랭이에는 이러한 성분이 매우 많이 함유 되어 잇어 꾸준히 먹으면 변비도 근본적으로 해소가 가능하답니다.

또한 고구마 말랭이에는 비타민C와 식물성 섬유가 매우 풍부하고, 칼륨 등이 들어 잇어 소화를 촉진해 장에 쌓인 기름떼와 노폐물을 제거해 줍니다.

그리고 고구마 말랭이는 의학적으로도 항암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장이 안 좋으신 분들 정말 추천드립니다ㅎㅎ

저도 그래서 구입했습니다.ㅋㅋ



고구마 말랭이



 고구마 말랭이 효능 그 세번째!!

당뇨병과 고혈압에 좋은 효과

혈압을 조절해서 성인병 예방에도 좋으며, 피로와 체중증가와 관련된 혈당스파이크를 일으키지 않게 해준다고 합니다.

어르신 분들할테 좋은 음식인 것 같아요~

저희 할아버지랑 같이 먹을려고요

ㅎㅎ



고구마 말랭이



 고구마 말랭이 효능 그 네번째!!

노화방지와 시력건강

고구마 말랭이는 피부세포의 노화와 파괴를 막아주어 미용 식품으로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또한 고구마 말랭이에 있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시력을 보호하고 눈동자 주변이 하얗게 변해서 물체가 흐리게 보이는

백내장 예방에도 큰 도움을 준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저도 라식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이러한 효능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눈이 좀 안좋으신 분들이거나 수술하신 분들도 고구마 말랭이 먹으면서 더 깨끗한 눈을 가져 보아요.ㅎㅎ



Dalda 고구마 말랭이



이러한 고구마 말랭이 효능을 보고

바로 쿠팡에 들어가 보니깐 괜찮은 고구마 말랭이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주문했고

제가 주문한 것은 Dalda 제품의 고구마 말랭이 입니다.



Dalda고구마 말랭이 앞면



Dalda 고구마 말랭이는 냉장보관 하셔야 되구요

그리고 저는 한팩에 80g 에 20봉지를 구매하였습니다.

고구마 말랭이 10봉지에 할인 받아서 14,9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Dalda 고구마 말랭이 뒷면



고구마 말랭이 봉지 뒷면을 보게 되면

간략하게 고구마 말랭이에 대해서 설명이 나와 있구요

그리고 어떻게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나와 있습니다.

저는 드라마나 영화 볼때 음료수랑 같이 먹으니깐 심심치 않고 맛있는 간식으로 애용하고 있는 중입니다



Dalda 고구마 말랭이 내부



겨울철 다 끝나가고 벚꽃의 계절 봄이 오고 있는데

코로나 여파로 많이들 집에서 야외를 잘 안나가시더라구요.

집 안에서라도 저희의 몸을 지킬 수 있는 음식중에 하나가 또 고구마 말랭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간식 음식으로 적절한 것 같아요ㅎㅎ

지금 이 시기 많이 힘들지만 고구마 말랭이와 함께 몸도 지키고 함께 이겨나갔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